TNI Amenity

티앤아이 어메니티의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소식을전해드립니다

품격이 있는 곳에는 티앤아이 어메니티가 있어야 합니다.

호텔인홈 '황금돼지해 한정판 몰튼브라운' 신년 맞이 이벤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호텔 어메니티 전문 기업 티앤아이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와 설 연휴를 맞아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연휴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약 5일간의 긴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수가 많이 늘어났다. 하나투어에서는 2월 1일~5일 해외여행 예약이 지난해와 비교해 10.5%가 증가했고, 약 4만 1000여 명에 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호텔인홈은 설 연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어메니티 상품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패키지 상품, Be-You-TIFUL Gift BOX 100SET를 준비했다.

해당 여행용품 패키지는 총 9개의 특급호텔 어메니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돼지 석고 방향제와 손거울을 추가 제공한다. 특히, 구성품 중 유명브랜드인 몰튼브라운 제품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약 12만9,000 원 상당의 상품들을 엮어 할인가 7만7,000원으로 100SET 한정 판매되고 있다.

호텔인홈 관계자는 “긴 여행이 힐링여행으로 남을 수 있도록 국내 특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편의 용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엮었다”라며, 해당 패키지에는 유명 브랜드인 몰튼브라운의 어메니티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돼지 석고 방향제, 파우치, 손거울, 마우스 워시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호텔인홈의 신년 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인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출처 : http://www.sr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1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