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I Amenity

티앤아이 어메니티의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소식을전해드립니다

품격이 있는 곳에는 티앤아이 어메니티가 있어야 합니다.

티앤아이, 유명 니치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 어메니티 선보여

 

호텔 어메니티 전문 업체 티앤아이가 글로벌 어메니티 제조업체인 라보테가(La bottega)와 손잡고 프랑스 유명 니치 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Fragonard) 호텔 어메니티를 선보여 화제다.

이미 해외 고급 브랜드 어메니티 딥디크(diptyque)를 시그니엘 호텔에 공급하며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는 티앤아이가 다시 한번 라보테가의 프라고나르를 선보이며 호텔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있다.
 
새롭게 선보인 프라고나르(Fragonard)는 향수의 메카인 프랑스 프로방스 그라스(Grasse)를 대표하는 세계 최대 향수 회사로 알려져 있다. 1926년에 설립되어 3대째 가족이 운영하고 있는 이 회사는 자체 공장에서 에센셜 오일을 추출, 조향, 제조하고 자체 유통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연간 100만 명 이상이 찾는 관광 명소인 5개의 향수 박물관과 미술 및 패션 박물관을 직접 운영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최근 티앤아이는 프라고나르의 다양한 라인 중 ‘Figuier Fleur(피규어 플루어)’ 향으로 만들어진 호텔 어메니티를 수입하여 국내에 선보였다. 피규어 플루어 향은 무화과 향으로 베르가못, 비터오렌지, 네롤리, 매그놀리아, 프리지아, 카르다몸, 넛메그, 오크모스 향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티앤아이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몰 ‘호텔인홈’에 입점된 프라고나르 호텔 어메니티는 샴푸 &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라인으로 이뤄져 있다. 현재 국내 특급호텔인 비스타 워커힐 호텔을 시작으로, 현대 라한호텔울산, 인나인 등에서 사용 중이며, The Imperial New Delhi, Four Seasons Casablanca, Marriott Vacation Club NYC 호텔 등 세계 굴지의 호텔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호텔인홈을 운영하는 티앤아이 관계자는 “친환경 정책의 일환으로 샴푸&컨디셔너 ‘2in1’ 제품을 갖고있는 것이 프라고나르의 장점 중 하나이다. 동시에 자극적이지도 않아 세계 최고의 품질로 평가받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맞아 프라고나르와 함께 호텔 어메니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원문출처 :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2357